미디어광운
최종편집 : 2018.10.12 금 18:58
광운대학교
KW FOOTBALLU리그 뉴스
[2018 U리그] '김진성 멀티골'...광운대 KC대 잡고 권역 3위
kwfm  |  seoch92@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23  23:34: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아르마스=효창/ 글= 김민아 미디어영상 18', 사진= 김용헌 13']

 

광운대학교가(이하 광운대) KC대학교(이하 KC대)와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3-2로 승리했다.

 

5월 11일(금) 오전 10시 효창운동장에서 광운대와 KC대의 2018 U리그 3권역 6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이날 광운대는 KC대를 상대로 승리해 승점 3점을 획득, 3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선발 라인업]

   
 

광운대는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시작했다. 변수호-김진성이 투톱을 이루고, 박재민-황태원-박수빈-백승리가 중원을 지켰다. 주형준-최선웅-최현빈-문한진이 수비를 구축했고, 골키퍼 장갑은 오찬식이 꼈다.

 

[전반전] 김진성 전반 초반부터 선제골… 앞서나간 광운대

   
 

 경기를 시작하자마자 광운대가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1분 긴 드로잉을 받은 김진성이 그대로 슈팅해 선제골을 뽑았다. KC대 또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다. 전반 11분 조강희가 하프라인 근처에서 중거리 슛을 시도했지만 포스트 바를 맞추고, 전반 23분 박민호의 프리킥을 강윤구가 슈팅했지만 골대 옆으로 빗나갔다.

 

이어 광운대의 득점이 이어졌다. 전반 25분 왼쪽 측면에서 주형준이 크로스로 올린 볼을 변수호가 이어받아 헤더골을 터트렸다. 전반 37분에는 김진성의 멀티골이 터졌다. 박재민이 KC대 수비진을 뚫고 김진성에게 패스하고 이를 김진성이 골로 연결시켰다.

 

연달아 실점한 KC대도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44분 박민호가 패스한 볼을 한재민이 오른쪽 측면에서 낮게 차 골망을 갈랐다. 전반전은 3-1로 광운대가 득점이 앞선 상황에 마무리 됐다

 

[후반전] KC대의 반격… 고전하는 광운대

   
 

전반 마지막 즈음에 첫 득점에 성공한 KC대는 전반전보다 더욱더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후반 4분 박민호가 패스한 볼을 공격수가 헤더로 연결했지만 박스 위로 넘어가 득점에는 실패했다. 광운대도 반격에 나섰다. 후반 7분 박재민이 오른쪽 측면에서 패스한 볼을 김진성이 받아쳤지만 골키퍼의 키핑으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계속해서 KC대의 득점 성공에 가까운 상황이 이어졌다. 후반 15분 한재민이 짧게 패스한 볼을 강윤구가 받아 중거리 슛 시도로 골문을 흔들었으나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왔고, 후반 21분 조강희가 헤딩을 시도했지만 광운대 오찬식이 팔을 뻗어 가까스로 쳐내 득점 위기를 모면했다.

 

KC대의 두 번째 득점이 나왔다. 후반 26분 강윤구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성공시켰다. KC대의 날카로운 공격에 고전했던 광운대가 모처럼 공격 기회를 잡았다. 후반 41분 박재민이 왼쪽 사이드에서 중거리 슛을 시도했지만 박스 바깥으로 나가 득점에는 실패했다.

 

결국, 마지막까지 KC대의 공격을 잘 막은 광운대가 3-2로 경기를 승리했다.

< 저작권자 © 광운미디어위원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About 미디어광운구성원소개광고안내구독신청제휴안내청소년보호정책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 노원구 광운로 20(월계동 447-1) 광운대학교(139-701) | 청소년보호책임자 : 미디어광운
Copyright © 2011 KWANGW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